오랜만에 다시 블로그 아티클을 제대로 게시하려고 합니다.
주된 주제로는 회사에서 경험했던 것을 토대로 수도 코드를 활용해서 트러블슈팅을 상세하게 적으려고 합니다.
또한 꼭 알고 있으면 좋을 주제들도 선별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저도 다시 한번 기술적인 구현의 깊은 부분을 정리해보고,
다른 분들한테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 될 때마다 게시할 예정이며 다음은 관련된 주제들입니다.
1. UX를 고려한 STT/TTS 확장적 설계
2. 챗봇 설계
3. 비동기 함수
4. SSE
5. 3D 플레이어
6. 재귀 기반의 복잡한 트리
7. 어드민 큐레이션 및 프리뷰
8. Quill 텍스트 에디터 라이브러리 내부 살펴보기
9. 코드 가독성과 유지보수성 - SRP 원칙, 순수 함수, 재사용 컴포넌트, 효율적인 훅 사용
10. Rust
...
앞으로 좋은 주제들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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