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am Projects/프로덕트 세계 9기 ✔️

[프로덕트 세계 9기] OT

by Aaron-Kim 2023. 11. 2.

프로덕트 세계 9기 OT에 참석했습니다.

 

- 프세 창립 배경

- 커뮤니티 소개

- Welcome 9기

- 리서치 소개

- 스케쥴 안내

- Q&A

 

위와 같은 내용들로 OT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번 프세 8기 종료 이후 지인을 통해 알럼나이 파티에 가서

프세 사람들이랑 진솔한 대화를 나눈 인연으로 이번에 9기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언섹시 리서치 클럽과 프로덕트 세계를 하게 된 계기가 있습니다.

 

최근 부산에 가서 Junction Asia 2023 국제 해커톤에 참가했습니다.

 

당시 저는 개인으로 지원하여 나중에 급하게 한명씩 모여서 팀을 이뤄서 나갔지만 너무 아쉬움이 큰 대회였습니다.

 

저는 코드 구현은 빠르게 다 했지만 기획, 아이데이션, 비즈니스적인 역량에 대한 많은 부족함을 느꼈습니다.

 

또 회사 생활 시작 전에 창업에 대한 꿈, 그리고 기획력을 갖춘 엔지니어가 되고 싶었는데

 

회사 일들에 치이다 보니 많은 소중한 것들을 잊어버렸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단순히 기술력만 높은 것이 아니라 기획력 그리고 비즈니스 면도 볼 수 있는 엔지니어가 되고 싶습니다.

 

더 나아가서 1인 사업자도 내고 싶고, 제가 회사 일이나 개인 작업을 하면서 불편함을 느꼈던 작업들에 대해

 

AI, 노코드를 활용한 생산성을 높이는 자동화 SaaS 제품을 만들고 싶은 욕구도 생겼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열정을 지닌 좋은 분들을 만나 네트워킹도 하고, 그러한 저의 사회적 네트워크도 더 넓히면서

 

기획과 비즈니스 역량도 향상시키고 싶습니다.

 

다양한 직군의 사람들을 만나 제 시야를 더 넓히고 많은 인사이트도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