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aron[에런]/주절주절

[주절주절 #5] 구글 애드센스 관련

by Aaron-Kim 2022. 10. 9.

저는 원래 광고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물론 생산자 입장에서는 수익 문제로 아닐 수 있지만 저는 사용자 입장으로 많이 생각합니다.)

 

이전에 카카오 광고를 달았다가 삭제했는데,

 

최근 구글 애드센스를 추가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블로그는 모두가 보는 공유의 장이라 생각하여

 

수익이 난다면 나중에 모두 기부를 할 생각입니다.

 

아직 두 자리도 안됩니다 ㅎㅎ

 

제가 알기로 100 달러부터 수익 기준이 시작되는데,

 

앞으로 더 노력하여 좋은 컨텐츠를 제작하고

 

훗날 기부까지 해보고 싶습니다. 🙂


p.s) 올해 상반기에 참여한 공동 집필 저자 프로젝트에서 책의 수익금은 모두 기부로 활용됩니다.
(개발자가 되기 위해 꼭 알아야 하는 IT 용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