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12일
개발자의 품격 프로젝트 4기 일곱 번째 미팅에 참여했습니다. (화면 레이아웃)
발표 사전에 멘토님의 지난 피드백에 대해서 수정 및 보완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중요한 매너 점수에 대한 킬러 컨텐츠를 일주일동안 팀원분들과 함께 의논하면서
내용을 정리하고 멘토님께 피드백 요청을 위한 준비를 했습니다.
가중치, 환산화, 별점제 등 요소들이 어려워서 상당히 난해했습니다.
이후 FE, BE, Infra 개발 셋업 및 구축 등을 하였고 마지막으로 퀘이사 프레임워크를 이용해서
화면 레이아웃 페이지를 모두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사전 준비를 마치고 발표 슬라이드를 통해 발표하였습니다.
퀘이사 프레임워크가 아무래도 비주류이고 그것을 기반으로한 괜찮은 테마가 없다는 것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매너 점수에 대해서도 멘토님의 피드백을 받으면서 조금 더 생각해 볼 여지가 있었고
이전에 저희가 생각했던 부분들과도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앞으로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주에는 개발자의 품격 정기 미팅이 없습니다.
다들 모두 열심히 잘하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묵묵히 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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