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2일
개발자의 품격 프로젝트 4기 열세 번째 팀 미팅에 참여했습니다. (Week 05-3)
사전에 개발자의 품격 이전 기수의 화면, 데이터베이스 설계 영상을 다 시청하고
필요한 부분은 협업 문서에 노트해서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영상들을 보면서 개인적으로 우리 프로젝트에 접목시키거나
떠오르는 추가 아이디어들도 따로 메모해서 준비했습니다.
미팅에 참여해서 팀원들과 함께 16가지 정도 되는 아이디어들에 대해 논의를 진행하였고
대부분 의논하면 좋을 만한 디테일한 것들이었습니다.
이로 인해 시간이 조금 많지 지체 되었지만 이어서 데이터베이스 설계를 진행했습니다.
시간이 부족해서 다 하지는 못했지만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내일 추가적으로 팀 미팅을 진행하여 데이터베이스 설계를 이어서 계속 해 나가고
마지막 모레 토요일에는 와이어프레임 관련해서 반응형 디자인을 빠르게 설계하려고 합니다.
현재 저희가 설계한 와이어프레임은 PC 버전만 있는데,
PC 버전을 다 만들고 나서 반응형으로 만들려고 하면 이쁘지 않고 효율적이지 못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따라서 반응형 디자인을 사전에 어느 정도 잡고 이후 화면 구현을 시작하면 함께 고려해서 바로 바로 만들 계획입니다.
다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Team Projects > 개품 프로젝트 4기 미팅 일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자의 품격 프로젝트 4기] - 열다섯 번째 팀 미팅 (Week 05-5) (0) | 2022.06.05 |
---|---|
[개발자의 품격 프로젝트 4기] - 열네 번째 팀 미팅 (Week 05-4) (0) | 2022.06.04 |
[개발자의 품격 프로젝트 4기] - 열두 번째 팀 미팅 (Week 05-2) (0) | 2022.06.01 |
[개발자의 품격 프로젝트 4기] - 열한 번째 팀 미팅 (Week 05-1) (0) | 2022.06.01 |
[개발자의 품격 프로젝트 4기] - 열 번째 팀 미팅 (Week 04-4) (0) | 2022.05.29 |
댓글